NOTICE

뒤로가기
제목

★기본 필독사항★

작성자 키키럽(ip:)

작성일 2018-10-04 16:54:16

조회 84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키키럽은 주문이 들어오면 제작되는 주문제작케이스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주문,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자체가 불가하니 구매시 꼭 참고해주세요!


-CS상담-
전화문의,문자문의는 종료되어 누락됩니다.
사이트내 Q&A게시판,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키키럽으로만 진행됩니다
네이버페이 문의건은 반영되지 않으며 위 안내된 곳으로만 상담 가능합니다
*CS가능시간 - 평일 10:30~5:00 (점심시간 11:30~1:00)


비회원 구매시 주문번호는 구매자가 직접 확인 하셔야 합니다 . 주문시 필히 주문번호를 캡쳐나 기록 부탁드립니다



●제작 가능기종● 구매시 기종옵션에서 확인 및 옵션창에 없는 기종은 제작되지 않습니다

- 하드,범퍼,슬라이드 타입은 슬림하드 카테고리에서 선택가능 (스크롤 내리시면 범퍼,슬라이드가 있으며 아무것도 안적힌건 하드케이스 입니다)

- 젤리케이스는 투명젤리 카테고리에서만 선택가능



●배송관련

롯데택배를 이용하며 3만원 이상 무료배송, 3만원 미만 구매시 3000원이 추가됩니다 .특정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들 수 있습니다.

- 주문일자가 아닌 결제일 기준으로 순차적으로 주문건 확인 후 송장번호가 발급(시스템상 배송안내 발송)되고 제작에 들어가게 됩니다.

(금요일 낮 12시이후 결제건은 월요일로 넘어가게됩니다)

- 순차적 배송을 위해 시스템상 송장번호가 미리 입력될 수 있으며 배송중 문자나 배송중 메일이 자동 발송되는 부분은 출고진행과 무관합니다.

- 송장번호 입력일 기준으로 1~3일내 출고로 진행하고 있으며 주문량이 많은 경우 조금 더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출고가 된 상태가 아니면 운송장 조회하셔도 배송내역이 뜨지않습니다 기간내라면 다음날 저녁 8시이후 조회후 그래도 움직임이 없을시 문의 주세요)

- 송장번호로 직접 조회를 해보셔야 하며 출고후 통상적으로 1~2일내 수령기간이 있으나 지역 택배사 사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안내드린 날짜에서 지났는데도 수령을 하지 못하셨다면 문의 부탁드립니다

- 저희측에서 확인이 바로되는 무통장 입금건인 경우중  입금건 1개에 주문건이 2개일경우 최근 주문건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르거나 입금정보건이 다른경우 , 주문건이 겹치는경우 누락됩니다 .이경우 문의글 남겨주셔야 입금건이 확인됩니다.

 (입금확인이 1~2일내로 안되시면 누락된 가능성이 있으니 문의주시면 됩니다:)

- 주문후 일주일내 미입금시 주문건 자동취소 되며 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 일시 저희측에 따로 연락을 주셔야 확인 가능합니다.



●주소관련

- 저희 택배 시스템은 도로명 주소를 기반으로 되어 있어 구주소인 인천광역시 남구로 사용하시던 고객님은

  송장 연동이 되지 않아 기존의 출고일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주문 시 인천광역시 미추홀구로 기재 

- 2023년 7월 1일 부로 군위군이 대구시로 편입되어 구주소인 경상북도 군위군으로 사용하시던 고객님은

  송장 연동이 되지 않아 기존의 출고일보다 늦어질 수 있습니다. 주문 시 대구광역시 군위군로 기재


●제품관련

- 3d열전사 공법 특성상 휴대폰케이스의 모서리 부분과 측면부분은 후면부보다 옅게 프린트되거나 일부 프린팅 되지않은 부분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불량제품이 아닌 제작과정상 발생하는 정상제품입니다.

  해당부분으로는 무상으로 교환 및 반품처리가 어렵습니다.

- 같은 디자인과 색상이더라도 기종에 따라서 색상차이가 발생할 수 있고, 같은 기종이더라도 사출 종류에 따라서 색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대부분의 디자인은 케이스 중앙을 기점으로 제작되며, 케이스 기종별 / 케이스 타입별로 제품 규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디자인의 위치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슬라이드케이스의 경우 새제품은 슬라이드가 매우 뻣뻣할 수 있으나 점차 부드럽게 사용가능합니다.

- 터프케이스의 경우 카드 탈착이 번거로울 수 있으니 카드사용이 주 목적이라면 슬라이드케이스로 추천드립니다.

- 기종에 따라 케이스 안쪽이나 측면 부분에 세로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케이스 사출시에 발생하는 사항이므로 불량이 아닌 정상제품입니다. 해당 부분은 무상으로 교환 및 반품처리가 어렵습니다.


●수정관련

- 주문취소는 PC버젼에서 직접 신청하셔야 저희측에서 승인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비회원일경우에도 order창에서 로그인후 진행)

 마찬가지로 주문에 수정건이 있는경우 오전 10시 이전까지  Q&A 게시판에 글이나 플친 키키럽으로 연락주셔야 해당사항 누락없이 진행됩니다

 (네이버페이 결제인경우 네이버페이 자체의 문의글은 확인없이 진행됩니다 필히 사이트내 문의글 또는 플친으로 해주셔야합니다)

-위를 참고하여 배송준비중으로 넘어간 후의 문의사항,주문취소건은 반영되지 않으며 이로인한 교환/환불은 불가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환불

판매자측 귀책사유 : 오배송,오제작,제품불량,파손,배송사고 등의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처리시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로 사진과 함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채널) 문의주시면 확인후 저희측에서 접수를 진행해드립니다. 특히, 제품파손 또는 불량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접수 또는 문의를 주셔야 파손 및 불량 원인 확인 후 교환 및 반품처리가 가능하며,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상황이라면 교환 및 반품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사용과정에서 파손 또는 변형된 경우인지, 제품자체의 파손 및 불량인지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 접수 기간을 정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위 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제품파손 및 불량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처리가 불가합니다. 


- 구매자측 귀책사유 : 주문실수,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인한 교환 및 반품처리는 최초 1회만 가능하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채널) 문의주시면 확인후 저희측에서 접수를 진행해드립니다. 구매자측 귀책사유의 경우 추가로 발생하는 택배 배송비는 고객부담으로 진행되며, 추가 배송비 결제를 위해 카카오톡으로 먼저 접수해주셔야 원활한 교환 및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 카카오톡 공유 리워드 쿠폰 관련 주의 사항 ※


- 비회원은 쿠폰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지급된 쿠폰은 최초 1회에 한해서 만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 건 취소나 반품 시 이미 사용하신 쿠폰은 재발급 되지 않기 때문에 쿠폰 사용 전 주문 내역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고객님 귀책사유로 인한 주문 내역 수정,취소 시에도 쿠폰은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


쿠폰 지급 및 사용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채널) 키키럽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 문의 : 카카오플러스) 키키럽 , 010-8543-0092
    OPEN : 10:30~17:00
    LUNCH : 11:30~13:00
    WEEKEND, HOLIDAY OFF
     
    BANK INFO
    국민 676301-04-266457 주식회사 이노코믹스